1박2일 속초여행이 바로 내일입니다.
버스탑승지가 종로3가와
군자역 5번출구 90여미터 전방
365플러스 약국앞입니다.
참석명단에 탑승지 보시고 다른분은
댓글로 적어 주세요.
날씨가 많이 더운 관계로 시원한
옷차림과 모자와 양산,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잘 바르시고
개인 소지품 챙기시고 기호품도 잘
챙겨서 나오세요.
※ 신분증 필수입니다.
※ 버스 탑승장소에 10분전까지 도착
꼭 부탁드려요.
※ 신분증 챙기세요.
※ 명찰 꼭 챙기세요.
※ 개인 세면도구와 수건 챙겨오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