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06.20개띠방 속초여행 3

작성자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단 청 작성시간26.06.21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21 행복한 속초여행 추억으로
    멋지게 남겨주신 카메라 감독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21 이화에월백 작가님 수고 많았어요
    1박 2일동안 즐거운 시간들
    추억으로 만들어 주어 감사해요
    이화에월백 작가님 개띠방 보배입니다
    항상 건강하게 지내고 또 만나요
  •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22 월백친구 덕분에 일정을 세세하게
    볼수 있어서 좋으네요.
    정말 수고 많이 했어요.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 작성자 2레드지원 작성시간26.06.22 , 이쁜 월백이 없으면 엇찌살고
    파도에 온몸 부디치면서.친구들
    이쁜모습 남기려고.투철한 프로냄새가
    사진이면 사진.노래하면 맨발노래.
    버릴께 하나없는. 이쁜사람
    복받을끼여.^,~
  • 작성자 목련 7 작성시간26.06.22 멋진 월백친구!
    재주도 많고
    맘씨도 이쁘고
    옆에 있음 즐겁고 행복해요
    사진봉사 감사해요~~^^♡
  •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22 월백이는 우리개띠바에
    보물이지요
    입담도좋고 노래도 잘구르고
    사진까지 잘찍어서 요즘은
    작가님이라고 부를정도로
    끼와 재능이많은친구와 함께해서
    더 즐거운 여행이였어요
    자리를 만들어준 지존방장님
    포천가포 방장님 운영워원 모두
    고생했어요
  • 작성자 행복한 유리 작성시간26.06.22 체력도 어려울텐데
    친구들을 향한 사랑으로
    무거운 카메라 봉사를 해줘서
    감사해요
    건강 관리 잘하길 바래요~
  • 작성자 커피난 작성시간26.06.22 이화 친구의 수고로 기억들이 새록새록 ~
    재미난 분위기도 짱 ~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해요 ^^~
  • 작성자 선경 작성시간26.06.22 월백친구님은 못 하는게몰까?ㅎ
    사진도ㆍ노래도 ㆍ춤도최고~
    덕분에 즐건시간 잘보냈어요ㆍ감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