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띠방

종로 뒤풀이

작성자마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311 목록 댓글 5


뒤풀이ㅋ
윗분들과 친구들의 찬조로
돈이 남아서
김치찌개로 먹는다고 하였다.

별로 기대는 않했지만
군자에서
내려야 되는데
충성한다고 따라갔더니ㆍ
나중엔
뻰찌를 당했다
끝내는 (고주 망태는 아니고)
그냥 반취다

임원진님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연. | 작성시간 26.06.22 마초친구 사진봉사 감사해요.
    반가웠어요.
  • 작성자아르미 | 작성시간 26.06.22 저녁까지 먹어주시고
    김치찌게도 최고였어요
  • 작성자커피난 | 작성시간 26.06.22 개운한 김치찌게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
  • 작성자아영이. | 작성시간 26.06.23 헤어지기 싫어서 저녁도 먹고
    즐거운 여행 마무리 잘했네요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화에 월백 | 작성시간 26.06.23 마초님 보배입니다

    이렇게 멋진후기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