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 20일~21일 1박2일 속초 정모 결산

작성자포천가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한 유리 작성시간26.06.22
    방장님과
    총무님
    운영위원님들~

    여행내내
    친구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신경쓰고 진행하고
    먹이고 놀게해주고
    재워주고 하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삼청이 작성시간26.06.22 방장님 수고하셨읍니다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고 앞으로도 이시간이 계속 됐으면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22 삼청이 운영위원님
    수고했어요
    차안에서 웃음주고
    즐거웠어요
  • 작성자 아르미 작성시간26.06.22
    대박 1박 2일 버스비가 130만원
    리조트 65평 방 두개에 60만원
    지존방장님 그동안 얼마나 노력했는지
    눈에 보이네요
    색다른 경험에 잘 먹고 잘 놀고왔읍니다
    포천가포 방장님 바쁘신데 결산도
    빠르시고 수고하셨어요
    친구들 모두 고맙고 감사합니다
    찬조해주신 선배님께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커피난 작성시간26.06.22 방장님,총무님,운영위원님들
    덕분에 즐거운 여행 잘보내고 왔네요 ~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소연. 작성시간26.06.22 방장님 결산 수고하셨어요.
    1박2일의 여정에 6끼를 먹었는데~와
    대박입니다.
  • 작성자 태릉사나이 작성시간26.06.22 잼나게 잘놀고 /잘먹고 행복한
    여행 ~
    모든분들의 노고와 준비가
    아닐까요
    방장님/운영진분들/지존님
    감사합니다 ~
    다음여행을 기다려 보네요
  • 작성자 아영이. 작성시간26.06.22 방장님 결산하시느라 수고 하셨어요
    방장님 지존방장님 운영위원님
    덕분에 즐겁고 신났어요
    찬조해주신 선배님 친구님
    덕분에 푸짐했어요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선경 작성시간26.06.22 잊지못할1박여행일듯 하네요~
    이리저리 챙기느라 바쁜일정속에서도
    꼼꼼하게 결산하느라 수고많았어요
    수고하신 방장님ㆍ운영위원님들~
    많은도움으로 즐건여행 할수있도록
    여러모로 신경써주신 지존님감사~
    참석도 하지않으시면서 후배들
    잘놀다오라 찬조해주신
    선배님들 넘~감사드려요
    함께해준 친구들도 감사~
    건강한모습으로 또. 만나용~
  • 작성자 구슬옥 작성시간26.06.23 방장님 총무님 운영위원님 지존님 친구들덕에 좋은추억여행 감사드립니다
    수고들하셨어요~
  • 작성자 지은. 작성시간26.06.23 수고하신 방장님
    첨부터 끝까지 기획 이끌어 주신 지존님
    운영자분 들 찬조하신
    친구들 알뜰 운영 하신 방장님 수고 많으 셨습니다
    덕분에 적은 인원 인데도 넘 잘먹고
    즐기다 왔습니다
    수고 하신 모든
    분든 거듭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지이나 작성시간26.06.23 방장님...
    매 번 계산하라 영수증 챙기라.
    결산까지 올리느라 고생하셨어요
    30명의 대인원을 이끌고 1박2일여행이
    쉽지 않은데 앞에서 이끄느라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 여주 작성시간26.06.23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 목련 7 작성시간26.06.23 방장님 ᆢ
    운영위원 분들 다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너~무 즐겁고 행복했어요
    친구들에게도 고맙고
    찬조해주신 선배님께도 감사드려요 ^^♡

  • 작성자 아현 이 작성시간26.06.23 모든님들 덕분에~♡.♡
    오랜만에 수학여행때 추억느끼며~~

    ☔️ 내리는 날에는 음악듣기 와
    드라이브하며 소녀시절 추억소환하며
    함께 떼창했고~^^
    친구들과 수다와 웃으며 즐거웠고

    🌞 날은 속초해변에서 밀려오는 파도와 함께 시름을 날려보내고
    처음타본 관람차 안에서 마음은
    하늘을 날으는 느낌~^^

    참으로 1박2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낼수 있게 수고해주신
    운영진 친구님들~♡.♡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