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年 (丙午年) 6月23日 화요 웰빙 댄스 동호회 영등포 금마차 | ||
| | ||
| 일시:2026年6月23日 화요일 장소:영등포 금마차 시간: 오후 1시부터~ 회비: 11,000원 간식:2시부터~~... 식사시간:오후4시30분부터 보관료:각자식당보관 입장료:명찰 *본 댄스모임은 비영리 모임입니다. *안전은 본인의 책임 입니다 *카페 지정 명찰은 필수입니다 없으시면 현장에서 천원에 구입 -웰빙 댄스 동호회 소리-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4분 전 new
고문님!
노년의
우리의 삶!
날마다
좋을순 없지만요
아프지 않고
남의손
빌리지 않고요
또렷한 기억을
잃지 않고요~~..
아마도
댄스인들은
이렇게 살아갈듯 싶습니다
화요!
정모에서 반가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코스모스5 작성시간 10:36 new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전 new
모스님&코스모스님!
최고의
아름다움은~..
건강한 다리고
씩씩하게
걸어다는 것!
그리고
맛있는것!
맛있게 먹을수 있는것!
이런것이
참!
행복을 누리는것
같습니다
행복한 댄씽으로
즐겁게요~~..
화요!
정모에서 반가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즈향 작성시간 1시간 7분 전 new
우리 노엘라 고문님
가을신사 고문님
코스모스 언니
꼬랭쥐~~~~~
잡아요 ^^*
♡♡♡ -
답댓글 작성자소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34분 전 new
이쁜리즈향님!
엄청!
반가움!
헤
헤~~..
보고
싶은사람!
보고사는 건
축복!
입니다
그치요??
화요!
정모가 빛이 반짝 날거예요
화요!
정모에서 반가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