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年 (丙午年) 6月27日 토요 웰빙 댄스 동호회 영등포 금마차 | ||
| | ||
| 일시:2026年6月27日 토요일 장소:영등포 금마차 시간: 오후 1시부터~ 회비: 11,000원 간식:2시부터~~... 식사시간:오후4시30분부터 보관료:각자식당보관 입장료:명찰 *본 댄스모임은 비영리 모임입니다. *안전은 본인의 책임 입니다 *카페 지정 명찰은 필수입니다 없으시면 현장에서 천원에 구입 -웰빙 댄스 동호회 소리-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늘~!!!
가슴에 남은
인연이고 싶습니다
참석하시다
사정의 의해
참석하지 못하신 회원님들!~~
기다립니다
많이~~!!
뵙고 싶어요~!!
토요!
정모에서 반갑게 뵙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유니사 작성시간 09:42 new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 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58 new
운영위원님!
지나가는 시간들이
아쉽습니다
다시
돌아올수 없는~~..
그러나
추억들은
가슴에
남아 있기에
좋습니다
토요!
정모에서 반가운 마음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