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7일 부안 ,수입,지출 내역서 지출 버스.950.000 수고비.50.000 김밥.140.000 생수,12.000 수박=3개=78.000 총무,지원금.46.000 대장 지원금=26.000 운영비=30.000 =1.440.000 수입 회비.44명 =1.144.000 노래방=310.000 제약회사=300.000 1.754.000 수입 = 1.754.000 지출 = 1.440.000 남은돈 =314.000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바락 작성시간 26.06.08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달나라.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ㅎ
-
작성자참사랑1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 언제나 수고 해주셔서
저희는 호강합니다~^^ -
작성자꽁아 작성시간 26.06.08 겐조 회장님~♡
덕분에
난생처음 오디따기 해보고
오디도 처음 먹어보고
너어무 재미있었습니다
항상
깊은 감사 올립니다~♡♡♡ -
작성자김세화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는 덕분에 꽃귀경도
잘하고 오디따는
체험도하고 마니따먹고ㅋ즐거운 시간이었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