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지역방

6월7일 부안 ,수입,지출 내역서

작성자겐조|작성시간26.06.07|조회수157 목록 댓글 7
6월7일 부안 ,수입,지출 내역서
 
지출
버스.950.000
수고비.50.000
김밥.140.000
생수,12.000
수박=3개=78.000

총무,지원금.46.000
대장 지원금=26.000

운영비=30.000
=1.440.000
 
 

수입
회비.44명 =1.144.000
노래방=310.000
제약회사=300.000

1.754.000
 
수입 = 1.754.000
지출 = 1.440.000
남은돈 =314.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바락 | 작성시간 26.06.08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달나라. |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ㅎ
  • 작성자참사랑1 |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 언제나 수고 해주셔서
    저희는 호강합니다~^^
  • 작성자꽁아 | 작성시간 26.06.08 겐조 회장님~♡
    덕분에

    난생처음 오디따기 해보고
    오디도 처음 먹어보고
    너어무 재미있었습니다

    항상
    깊은 감사 올립니다~♡♡♡
  • 작성자김세화 |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우리는 덕분에 꽃귀경도
    잘하고 오디따는
    체험도하고 마니따먹고ㅋ즐거운 시간이었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