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울산 ,수입,지출 내역서
지출
버스.650.000
수고비.50.000
김밥.140.000
생수,48.000
수박=3개=68.000
총무,지원금.26.000
대장 지원금=15.000
교통벌금=40.000
운영비=40.000
=1.077.000
수입
회비.42명 =630.000
노래방=340.000
괴산 지원금=250.000
함안 지원금=350.000
1.570.000
수입 = 1.570.000
지출 = 1.077.000
남은돈 =493.00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꽁아 작성시간 26.06.15 겐 회장님~♡
수고 많으심에
항상
감사의 마음이 큽니다~♡ -
작성자별님1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참사랑1 작성시간 26.06.15 회장님의 수고로움에 저희들은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행복한 시간의 연속입니다~~ -
작성자마스카라 작성시간 26.06.15 방장님 고심하신 흔적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아주 체계적이면서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부경방~~파이팅!!
겐조방장님 최고입니다.^^
-
작성자달나라. 작성시간 26.06.15 회장님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건강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