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 지역방

힘든사랑 하지 않기~

작성자나에요|작성시간26.06.03|조회수125 목록 댓글 16

나의 몫은 어디에,?

 

사랑하는 일보다

더욱 힘든일은  없다고 들 하지요?,

인간은 사랑의 힘으로 살아 갑디다,

 

당신의 어떤 삶일지라도

당신의 삶을 사랑 하시고 귀 하게 여기세요,

인간은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다

귀중한 삶인 것입니다,

슬프고 힘들때 또는 아파서 병석에 있을지라도 당신의 生은 참 고귀한 존제 입니다,

당신의 한 사람을 특징 짓는것은

천성에 데한 순종과 반항 일 것입니다,

인간의 특징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살고자 애 쓰는데 있다고 생각 합니다,

 

척박한 땅에

아무렇게나 피어 있는 꽃이 없듯이

마지못해 피는 꽃은 되지 맙시다,

인간도 아무렇게나 태어난 인생 없듯이

우리 마지못해

사랑하며 살아가는 사람 이 없어야 합니다`~

 

오늘은 선거 날입니다,

여러분의 주권행사 잘 하시고

휴일 좋은음식 드시고 기분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추신;

6월13일 정모 공지 올라와 있으니

참석 댓글 꼭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온스 | 작성시간 26.06.04 오종태 
    종태씨 반갑습니다
    좋은 기회에 건하게 한잔
    주고 받고 해야 하는데...
    항상 건강하시구려
  • 작성자청자골 | 작성시간 26.06.03 좋은글 감사합니다
    상처를 받고 힘이 들어도 한번 쯤
    도전 해보고 싶내요
  • 답댓글 작성자나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뜻이있고 희망이 있으시다면
    도전 하십시오,ㅎ
    많고 많은 사랑중에 꼭
    필요한 사랑이 있으실 겁니다,
    어떤 사랑이냐도 중요 하구요,ㅎ

    정모에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늘.같은자리 |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짝사랑은 힘들어요~ㅎ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