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몫은 어디에,?
사랑하는 일보다
더욱 힘든일은 없다고 들 하지요?,
인간은 사랑의 힘으로 살아 갑디다,
당신의 어떤 삶일지라도
당신의 삶을 사랑 하시고 귀 하게 여기세요,
인간은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다
귀중한 삶인 것입니다,
슬프고 힘들때 또는 아파서 병석에 있을지라도 당신의 生은 참 고귀한 존제 입니다,
당신의 한 사람을 특징 짓는것은
천성에 데한 순종과 반항 일 것입니다,
인간의 특징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살고자 애 쓰는데 있다고 생각 합니다,
척박한 땅에
아무렇게나 피어 있는 꽃이 없듯이
마지못해 피는 꽃은 되지 맙시다,
인간도 아무렇게나 태어난 인생 없듯이
우리 마지못해
사랑하며 살아가는 사람 이 없어야 합니다`~
오늘은 선거 날입니다,
여러분의 주권행사 잘 하시고
휴일 좋은음식 드시고 기분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추신;
6월13일 정모 공지 올라와 있으니
참석 댓글 꼭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온스 작성시간 26.06.04 오종태
종태씨 반갑습니다
좋은 기회에 건하게 한잔
주고 받고 해야 하는데...
항상 건강하시구려 -
작성자청자골 작성시간 26.06.03 좋은글 감사합니다
상처를 받고 힘이 들어도 한번 쯤
도전 해보고 싶내요 -
답댓글 작성자나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뜻이있고 희망이 있으시다면
도전 하십시오,ㅎ
많고 많은 사랑중에 꼭
필요한 사랑이 있으실 겁니다,
어떤 사랑이냐도 중요 하구요,ㅎ
정모에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늘.같은자리 작성시간 26.06.06 오늘도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에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짝사랑은 힘들어요~ㅎ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