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생각에졎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에요 작성시간 26.06.07 학교가는 비 포장길
논두렁길 달리는 삶의 현장,
4~5일에 한번 오는 시골 장터가 눈에 선 합니다,,
정말 그 시절이 그립군요~~ㅎ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08 쪼개 공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08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아름다운 인연은 억지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서로 댓글을 달아주면서 서로 알아가며
자연스레 피어나는
향기로운 꽃 같은 것이라고 봅니다.
오늘도 밝은 모습으로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주 멋지게 출발하세요.
-
작성자청자골 작성시간 26.06.08 워낭소리님 잘계시지요 그리운그시절을
더듬어 봅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늘.같은자리 작성시간 26.06.09 옛 추억을
묘사하는 듯 합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