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 지역방

인생의유통기간

작성자워낭소리2|작성시간26.06.11|조회수77 목록 댓글 5

인생이야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1 ★무엇이든 유통 기간이 있는 건
    세상 이치인 걸 어찌하라.
    기름칠하고 닦고 조여 가면서 살아가야지
    어찌하겠소.
    늘려 쓸건 늘려 쓰고 아껴 쓸건 아껴 쓰면서
    유통 기간 엿가락 늘리덧
    연장 시켜 삽시다.
  • 답댓글 작성자워낭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요즘빈집수리하느라바쁘네지붕은완료되여서종태는좋것네수고덜엇네 ㅎㅇㅅ
  • 작성자나에요 | 작성시간 26.06.12 유통기한 가슴에 세기고 태어 나지요,
    노래 가사가 아~주 좋아요,ㅎ

    돈은 벌었는데 쓸데가 없다면 무슨 소용,?
    아침에 음악 잘듣고 갑니다,
    낼 모임에서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워낭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낼모래봅시다그간잘지내세요
  • 작성자청자골 | 작성시간 26.06.16 잘들었읍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