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 지역방

6월 정모 결산서

작성자백여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95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4 나에요 시골 깡촌에 살다 보니 그러 하옵니다
    나에 거주지가 잘못이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백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럽시다
    7월 첫주
    날로 일단 정해 놓읍시다~~~
  • 답댓글 작성자늘.같은자리 | 작성시간 26.06.17 그날은 좀 어려울듯 합니다
    동창 모임이 토요 겹으로 잡혀져~ㅋㅋ
  • 작성자보릿수 | 작성시간 26.06.16 댓글이 늦었네요 총무님 정기모임 준비 하시느라 고생 하셨네요 멀리서 참석하신 회원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늘.같은자리 | 작성시간 26.06.17 그날 총무님
    애쓰시고 이렇게
    마무리 결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어느분의 수고로움에
    그날 즐거울수 있었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