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여사 작성시간 26.06.21 광양군 골약면 태인 출장소가 있었는데 지금은 광양제철소가 있다던데요.
쇠도가 금호동으로 바뀌여져
그리운 고향이
그리워서 돌에 새겨 놓으셨군요
잘 감상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청자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종태님감사합니다
모임때같이 못해서죄송했어요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청자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총무님 이곳을 잘아시군요
저는 이제 혼자서
지역을 독학으로 알아가고 있읍니다
그것도 재미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청자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고문님 답이늦었읍니다
방이허전해서 올려봤습니다
전주교회에서 운영하는
노인대학 오전강의가있어서
열차타고가면서댓글을적으니
컴하고는다르내요
오늘도좋은날되세요
항상건강하시고 운전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에요 작성시간 26.06.22 답글이 늦은들 어찌하리오,ㅎ
마음은 늘 가슴에 있거늘,
게시글 올려주시 는 청자골 님이 계서서
허전함은 해소됩니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