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주전남 지역방

고향을기린시

작성자청자골|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여사 | 작성시간 26.06.21 광양군 골약면 태인 출장소가 있었는데 지금은 광양제철소가 있다던데요.
    쇠도가 금호동으로 바뀌여져
    그리운 고향이
    그리워서 돌에 새겨 놓으셨군요
    잘 감상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청자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종태님감사합니다
    모임때같이 못해서죄송했어요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청자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총무님 이곳을 잘아시군요
    저는 이제 혼자서
    지역을 독학으로 알아가고 있읍니다
    그것도 재미있어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청자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문님 답이늦었읍니다
    방이허전해서 올려봤습니다
    전주교회에서 운영하는
    노인대학 오전강의가있어서
    열차타고가면서댓글을적으니
    컴하고는다르내요
    오늘도좋은날되세요
    항상건강하시고 운전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에요 | 작성시간 26.06.22 답글이 늦은들 어찌하리오,ㅎ
    마음은 늘 가슴에 있거늘,
    게시글 올려주시 는 청자골 님이 계서서
    허전함은 해소됩니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