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북 지역방

그래도 아름답구나 . . . .

작성자인필(안동)|작성시간26.06.09|조회수74 목록 댓글 3



. . . . . 솔빛 김인숙 구름이 하늘에서 어울려 뭉쳐서 흘러가는 듯 보여도 그저 홀로 흘러가는 것이구나 ​ 세상 만물이 짝을 이루어 피어도 결국은 홀로 지는 것이구나 ​ 창가에 우두커니 하늘을 바라보니 햇살이 눈부셔서 눈물이 나는구나 ​ 양쪽 눈에서 다 눈물이 흐르는데도 왼쪽 눈은 오른쪽 눈이 오른쪽 눈은 왼쪽 눈이 될 수 없구나 ​ 방금 전 따끈한 커피를 담았던 커피 잔도 결국 빈 가슴으로 남아있구나 ​ 내가 살아 있는 오늘 그래도 세상은 아름답구나



그래도 아름답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09 ★좋은 글에 공감
    아직은 아름다운 세상 인 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아름다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풀잎편지 | 작성시간 26.06.09 마음ㅈ이 평온하면
    무심코 보았던 것들이 아릉ㅅ답고
    감사함을 느낍니다
    좋은하루 보내셔요
  • 작성자열아홉살 | 작성시간 26.06.10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