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북 지역방

깊은 수렁에 빠진 경북방

작성자강계포수|작성시간26.06.18|조회수316 목록 댓글 7

무엇 때문일까....

언제부터일까.....

만나면 좋고 안부 인사 만으로도 반갑던 시절이

어느새 멀리 달아나 버린 거 같네요.

철이 없는 것인지

경북방 분위기도 파악 못하고

뜻이나 제대로 파악하고 퍼오는지....

펌글 열심히 나르는 분들....

이왕이면 카페 운영에 도음되는 글 고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20 황새 비가 내리고 있으니 과수에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김제는 2모작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20 .★글을 게시하면 은 게시 자가 댓글도 잘 쓰는 매너가 거시기 함(종태생각)
    그 나머지는 경북 방 거시기이니 경계포수님께서 분위기 쇄신을 위하여
    거시기 하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곰순이 | 작성시간 26.06.20 그런일이 있었군요.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21 ★낚시 바늘을 던져 놓으면 은 물고기를 잡으려고
    집중해도 잡필까 하는데 던져 놓으면 그만 인가 하노라.
  • 작성자풀잎편지 | 작성시간 26.06.25 세월탓이고
    암튼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