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 때문일까....
언제부터일까.....
만나면 좋고 안부 인사 만으로도 반갑던 시절이
어느새 멀리 달아나 버린 거 같네요.
철이 없는 것인지
경북방 분위기도 파악 못하고
뜻이나 제대로 파악하고 퍼오는지....
펌글 열심히 나르는 분들....
이왕이면 카페 운영에 도음되는 글 고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20 황새 비가 내리고 있으니 과수에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김제는 2모작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20 .★글을 게시하면 은 게시 자가 댓글도 잘 쓰는 매너가 거시기 함(종태생각)
그 나머지는 경북 방 거시기이니 경계포수님께서 분위기 쇄신을 위하여
거시기 하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곰순이 작성시간 26.06.20 그런일이 있었군요.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21 ★낚시 바늘을 던져 놓으면 은 물고기를 잡으려고
집중해도 잡필까 하는데 던져 놓으면 그만 인가 하노라. -
작성자풀잎편지 작성시간 26.06.25 세월탓이고
암튼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