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속 상하네요......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관속에 들어갈 날이 얼마나 남았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팔 작성시간 26.06.22 멀리서
가까이서 지켜본 나그넵니다
한때는 엄청 분주하게
조선에서 제일 잘나가는 대표 방이었는데
직전 황새방장님 후임 방장이 결정되지 않아서 조직이 좀 흔들렸는것 같아요
황새 방장님
집안일도 바쁜데
머나먼 청송에서 왔다 갔다 한다고 고생 많으셨지요
그 짐을 덜어드릴 후임 방장이 나와야되는데
아무도 방장/총무를 하지 않으러하니
조직이 성할리가 없지요
하루 빨리 방장님이 결정되면
다시 한번 훨훨 날아가는 경북방이 되지 않을까요
그 날을 기다리며 몇자 적어봅니다
-
작성자열아홉살 작성시간 26.06.23 힘차게!
-
작성자캠퍼바라기 작성시간 26.06.23 자주 들어오겠습니다
-
작성자공주 작성시간 26.06.23 그 또한 지나 가지요
시간이 약 일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