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름다운 5060 명찰은 필수 입니다.
🔮 명찰 미리 미리 가방속 에 꼭 챙겨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 순번 | 탑승 | 닉네임 | 순번 | 탑승 | 닉네임 | 순번 | 탑승 | 닉네임 | |
| 1 | 시 | 김영식 | 2 | 시 | 담쟁이 | 3 | 잠 | 혜윰 | |
| 4 | 잠 | 두리 | 5 | 잠 | 산울림 | 6 | 잠 | 김지원 | |
| 7 | 잠 | 그럼에도 | 8 | 잠 | 그럼에도1 | 9 | 잠 | 광명화 | |
| 10 | 잠 | 용욱 | 11 | 잠 | 용욱1 | 12 | 잠 | 다정 | |
| 13 | 복 | 이호 | 14 | 복 | 이호1 | 15 | 잠 | 풍경 | |
| 16 | 시 | 죽서루 | 17 | 시 | 김유성 | 18 | 잠 | 유비니 | |
| 19 | 시 | 학촌 | 20 | 시 | 학촌1 | 21 | 복 | 한울 | |
| 22 | 시 | 춘당 | 23 | 잠 | 서울숩 | 24 | 시 | 도윤 | |
| 25 | 복 | 향무이 | 26 | 잠 | 현이 | 27 시 옥주 | 28 | 잠 | 등용 |
◑죄송하지만 존칭은 생략합니다.
◑5060사진출사 전광판 불이 반짝 입니다.
◑10분일찍 출발 은 30분 빨리 도착 합니다.
◑단체 생활시간 엄수 철저히 지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단체 사진 찍을때 협조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출발 장소
◑06:50시청역 8번출구
◑07:10 잠실역 5출구
◑07:25 복정역 2출구
🔮1~16 좌석 사진동호회 도움을주시는 운영위원님 &수석 작가님 석 입니다.
🔮신청 좌석은 입금순 배치 합니다
🔮 필히 10분전에 승차위치에 대기하시고 버스는 정해진 시간에 출발 합니다.
🔮탑승지 변경하실분 제게 꼭꼭 연락 & 댓글 주시기 바랍니다.
◑ 늘 좌석배정 때문에 어려움이 너무 많습니다
◑ 입금순에 따라 좌석 배정 합니다.
◑ 출고한지 얼마안된 최신 신형 리무진 입니다
◑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는 아름다운 사진동호회인 의 미덕이 빛나는 출사였으면 좋겠습니다♡
☑️ 신분증 부탁드립니다
☑️ 늦은 점심 관계로 각자 간식 꼭 준비 해 오시기 바랍니다
☑️ 머문자리는 아름답게 본인 쓰레기 담을 비닐 봉지 가져 오시기 바랍니다
☑️ 시청역 8분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산울림운영위원님 ^^
늘 울타리가되어
따스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출사날 방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김지원.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안해도 되겠지요,,,
ㅎㅎ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늘 울타리가되어
따스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내일 시원한 출사길
방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두리 운영위원님
늘 울타리가되어
따스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내일 시원한 출사길
방갑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