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시원한 뷰~ 낭만의 춘천 최종공지 및 좌석

작성자혜윰|작성시간26.06.19|조회수355 목록 댓글 6

🔮 아름다운 5060 명찰은 필수  입니다.   

🔮 명찰 미리 미리 가방속 에 꼭 챙겨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순번탑승닉네임순번탑승닉네임순번탑승닉네임
1김영식2담쟁이3혜윰
4두리5산울림6김지원
7그럼에도그럼에도19광명화
10용욱11 용욱112다정
13 이호14 이호115풍경
16죽서루17김유성18유비니
19학촌20학촌121한울 
22춘당23서울숩24도윤
25 향무이26현이 27 시   옥주28등용

◑죄송하지만 존칭은 생략합니다.

◑5060사진출사 전광판 불이 반짝 입니다.

◑10분일찍 출발 은 30분 빨리 도착 합니다.

◑단체 생활시간 엄수 철저히 지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단체 사진 찍을때 협조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출발 장소

◑06:50시청역 8번출구

◑07:10 잠실역 5출구 

◑07:25 복정역 2출구 

 

🔮1~16 좌석 사진동호회 도움을주시는 운영위원님 &수석 작가님 석 입니다.

🔮신청 좌석은 입금순 배치 합니다

🔮 필히 10분전에 승차위치에 대기하시고 버스는 정해진 시간에 출발 합니다.

🔮탑승지 변경하실분 제게 꼭꼭 연락 & 댓글 주시기 바랍니다.

 

 늘  좌석배정 때문에  어려움이 너무 많습니다

◑ 입금순에 따라 좌석 배정 합니다.

◑ 출고한지 얼마안된 최신 신형 리무진 입니다

◑ 조금씩 양보하고 배려하는 아름다운 사진동호회인 의 미덕이 빛나는 출사였으면 좋겠습니다♡

 

☑️ 신분증 부탁드립니다

☑️ 늦은 점심 관계로 각자 간식 꼭 준비 해 오시기 바랍니다

☑️ 머문자리는 아름답게 본인 쓰레기 담을  비닐 봉지 가져 오시기 바랍니다

☑️ 시청역 8분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산울림운영위원님 ^^
    늘 울타리가되어
    따스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출사날 방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김지원. | 작성시간 26.06.20 수고 많으셨습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안해도 되겠지요,,,
    ㅎㅎ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
    늘 울타리가되어
    따스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내일 시원한 출사길
    방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두리 운영위원님
    늘 울타리가되어
    따스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내일 시원한 출사길
    방갑게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