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초록물결이 생기가 넘치고
꿈을 안은 초록향기 출렁 이는 날~!!
생명의 빛으로 수놓는
초록 이파리들의 도도한 물결 속에...
낭만과 추억이있는
아름다운 호반의 도시 에서
인생사진 포토스팟 도 남기며......
감성충전~!!
행복충전~!!
빵빵하게 채우며...
팩트있는 힐링출사~!
함께 하심 에 참 행복 했습니다.
모두 모두
무사히 잘 다녀 오심 에 감사 드리며.....
고맙습니다.
덕분입니다.
사랑 합니다.
미흡하고 부족한점
넓은 아량 으로 이해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 잘 챙기고 더 잘 하겠습니다.
| 월일 | 내용 | 수입 | 지출 | 잔액 |
| 6월21일 | 30,000* 28 (차량임차,커피,생수,봉사료) | 840,000 | 0 | |
| 중식 27*8000 | 216,000 | 0 | ||
| 발전기금 27명 *1000(1명 개인사정으로 불참) 청평사 주차비 4,000 | 23,000 | 27,000 |
발전기금 23,000 은행 에 입금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김지원 선배님 ^^
늘 함께함과
울타리가 되어
지켜주는 고운마음
용기주는 따스한 응원에
늘 무한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유성 작성시간 26.06.23 회장님
낭만 춘천 출사에서 고생 많으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김유성 선배님^^
인내
끈기 존경합니다
늘 용기주는 따스한 응원
함께함 에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 호 작성시간 26.06.23 좋은곳 다녀왔구요.
다음 출사지도 기대가 됩니다.
결산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맛저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잰틀맨 이호선배님^^
새벽부터
멀리오셔
늘 함께함과
용기주는 따스한 응원에
늘 무한 감사드립니다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