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장미

작성자김지원.|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려지는 작성시간26.06.05
    향기는
    코 끝에

    아픔은
    꽃잎에 여미어 맺힌 색으로
    눈 앞에 있는 것을

    어찌 모르고 없는 것으로 하라 하시지요.

    이 야속한 사람아.

    그래서
    더 마음을 울리는 시
    더 눈에 들어온 시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반갑습니다
    장미 시에 마음이 꽂히신 듯합니다
    이해인 수녀님의 장미 관련 시 외에
    여러 시가 있지만, 허영자 시인의 시가
    짧지만 울림이 있어 좋아합니다.

    장미의 매력은 꽃도 아름답지만
    그 향기가 매혹적이지요
    올림픽공원 장미원에 가면
    그 향기에 취하다 오지요

    귀한 걸음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05 선배님^^
    베풀줄 아는
    넉넉한 마음에
    무한감사드립니다

    파스톤 색감에
    자꾸 눈이가는
    참으로
    여왕같은 자태
    고수님 의 구성과 ,배경,색감
    엄지척 예술 입니다 👍 👍 👍

    푸른 하늘처럼
    싱스러운 초록빛처럼
    늘 평안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5월에 올림픽공원 두 번 다녀왔는데,
    해마다 예전같지 않네요
    시기를 놓친 아쉬움도 있고,
    그래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지요
    다음엔 양귀비 올려 볼까 합니다
    고운 응원의 댓글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5 오호 ~~ 자작시와 어울어진 장미들 ... 아주 예쁘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 ..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반갑고 고마우신 고문님!
    제 자작시는 아니구요 허영자 시인의 시입니다
    장미 꽃 찍기가 힘들다는데,
    그저 예술적이기보다 넘 아름다우니 담았는데
    용기내어 올렸습니다.

    평안하신 저녁 되십시오!
    내일이 설레입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6 탐스럽게 표현하신 작품에 시선과 마음이 머뭅니다.
    덕분에 이렇게 그림처럼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는 것이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존경하는 협회장님의
    흔적은 참으로 행복하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신 주말 되십시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08 아름답게 담으신 고운 작품에 머물러 감상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반갑고 고마우신 산울림운영위원님
    무척 바쁘신데 먼 곳까지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노란사스 작성시간26.06.08 나는 갖가지 아름다운 색과 모양으로
    모든 사람에게 사랑을 주었지만
    사람들은 나를 가시 돋친 여인이라 핀잔을 주지요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와우~!
    장미 입장에서 표현하셨군요
    장미가 너무 아름답고 매혹적이니,
    가시돋힌 장미라고 핀잔을 주었나 봅니다
    저도 여러 꽃은 좋아하지만,
    장미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꽃은
    없지 싶습니다
    제가 담아 갖고 있는 장미만 해도 수십가지에
    그 묘한 매력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흑장미에 매력은 어쩌라구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