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아홉마지기마을에서의 만들기 체험과 청평호수의 수상보트는 새로운 추억을 안겨준 멋찐 출사였다
수고해주신 혜윰방장님과 운영위원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우선 핸드폰으로 촬영한 수상보트,
카페사진등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옆자리에 앉으신 분이 누군지 궁금했는데...
인물사진 전문 작가이신 수잔님 이셨네요
다음 기회 되면 저도 한컷트 예약할께요ㅎㅎ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와~~~멋진 시선으로 담은 작품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전작가님~~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항상 명랑 쾌활하신 고문님 오늘도 수많은 인물 인증샷을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 되셨는지요
고운댓글~~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