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에서의 새로운 추억~06.06

작성자돌고래 바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237 목록 댓글 32

가평 아홉마지기마을에서의 만들기 체험과 청평호수의 수상보트는 새로운 추억을 안겨준 멋찐 출사였다
수고해주신 혜윰방장님과 운영위원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우선 핸드폰으로 촬영한 수상보트,
카페사진등 몇장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옆자리에 앉으신 분이 누군지 궁금했는데...
    인물사진 전문 작가이신 수잔님 이셨네요

    다음 기회 되면 저도 한컷트 예약할께요ㅎㅎ
  • 작성자전혜빈 | 작성시간 26.06.08 와~~~멋진 시선으로 담은 작품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넵,전작가님~~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고래 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항상 명랑 쾌활하신 고문님 오늘도 수많은 인물 인증샷을 촬영하며 즐거운 시간 되셨는지요
    고운댓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