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6월 6일 가평 자라섬 ^^

작성자꾸띠|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07 익사이트했던 자라섬 출사여행
    다양하게 담으신 멋진 작품
    즐겁게 감상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자라섬의 양귀비 완죤 고운 자태
    넘 감동이였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08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에 머물다 갑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날씨까지 받쳐주는 아름다운 날
    촌캉스 체험 넘 잼났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펜탁스 작성시간26.06.08 시선이 즐겁고 볼수록 멋진 작품에
    잘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바라볼 수 록 열정 넘치는
    작가님들의 멋찐 포즈 ~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26.06.08 함께한 시간들...즐거웠네요...
    사진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신거 같아보였어요...^
    제사진도 있네요..
    고마운 마음을 전해요~~^
  • 답댓글 작성자 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열정으로 작품 활동에 몰입하시는
    모습이 아주 멋쩠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08 정성으로 담으신 고운 작품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수고많으셨어요. 고운 밤 되시고
  • 답댓글 작성자 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즐겁고 행복했던 촌캉스
    꽃들의 잔치에 초대받은 하루
    함께여서 기쁨이 두배 ~
    감사합니다 ^^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꾸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현충일 호국 영령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촌캉스에 참석 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