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평 흔적

작성자시골녀석|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초 작성시간26.06.06 멋진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날씨도 선선
    오늘 모두 안전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7 마음이 머물고 느낌이 좋은작품을 만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작품 많이 담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07 시골녀석님^^
    진행 하고
    챙겨주는
    따스한 마음에
    늘 무한 감사드립니다

    감성가득한
    정성들인 멋작품 즐감하고 갑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07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읍니다.
    가평에서 하루를 즐겁게 보냇읍니다.
  • 작성자 반 야 작성시간26.06.07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07 오랜만에 만난 시골님 반가웠습니다~
    바쁜 와중에도 다양하게 잘 담으시는데 5060특별회원으로 모셔야 될 것 같습니다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봉황산 작성시간26.06.07 정성들인 좋은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07 반가운 시골녀석님 !
    오랜만에 함께했군요ㅡ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07 작가의 의도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작품 속에서
    한참을 머물다 보니
    멋진 작품들이 나의 마음을
    설래게 합니다.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07 예리한 눈빛으로 담아내신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신 덕분에 편안한 출사였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시간26.06.07 너무나 멋지게 담으신 귀한 작품을 올려 주심에 즐감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나무 작성시간26.06.07 가평 자라섬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아홉마지기마을 체험이 기억에 남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07 가이드 탑이시고
    사진도 잘 찍으시고,
    오랜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수고로 담아 주신 작품
    감사히 즐감합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08 올만에 만나 반가움이 두배~~~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펜탁스 작성시간26.06.08 시선이 즐겁고 볼수록 멋진 작품에
    잘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08 남다른 시선으로 담은 작품 즐감해봅니다.
    제 폰으로 담아준 사진 멋지게 잘 담으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늘 건행하기를 바래요.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올만에 만나서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