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촌 캉스 후기

작성자혜윰|작성시간26.06.07|조회수295 목록 댓글 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노란샤스 선배님^^
    함께 하셨으면 ...!!
    늘 용기를주는 고운댓글
    따스한 응원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푸른 하늘처럼
    싱스러운 초록빛처럼
    늘 평안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전혜빈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많은 인원 리딩하느라 힘드셨지요?
    작품도 많이 담질 못했을거에요.
    맨 아래 사진 할매가 애기처럼 걷는군요. ㅎ ㅎ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전혜빈선배님^^
    힐링은 좀 하셨는지요.

    함께 함과
    늘 용기를주는 고운댓글
    따스한 응원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푸른 하늘처럼
    싱스러운 초록빛처럼
    늘 평안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리딩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문님^^
    에고
    수고 만땅 하셨습니다
    늘 울타리가 되어
    고운 시선으로 인정샷
    남겨 주시느냐~!

    힐링도 못하시고
    늘 함께 함과
    늘 용기를주는 고운댓글
    따스한 응원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푸른 하늘처럼
    싱스러운 초록빛처럼
    늘 평안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