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0606.즐거운 가평 출사에서...

작성자김유성|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동나무 작성시간26.06.07 출사길마다 언제나 자리를 빛내주시는
    김유성님 너무 고맙고 반갑습니다
    아홉마지기마을 체험관에서 시를 낭독해주시는 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물가에 아릅답게 담아주신 제 모습 고이 모셔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인생길에서
    같이한다는것은 좋은 관계라고 합니다
    사진이 중요한게 아니라 인간관계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좋은 친구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인생사진속에 아름다움이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07 와우~~!!
    혼자 조용히 다니시더니
    산등성이에 나홀로 나무 엄지척! 입니다
    수채화 같은 인물 사진들
    정성과 깊은 내공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함께하신 출사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와우.ㅡ
    인생살아가는데 즐거움이 항상 있었으면 좋겠읍니다.
    좋은 인연ㅇ들과 함게라면 즐거움이 가득한거라고 합니다.
    사진속에 간직한 아름다움을 지키고자 하는마음이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도 감사한 마음으로 살아가고자 합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08 작품의 스케일이
    끝내줍니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자연속에서 살아가는 내가 즐거운 모습입니다.
    자연이 나를 가르치고 있고 지켜주는 것 같습니다.
    공부하는 마음으로 사진을 담고 있으니 별로인것 입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운 하루였읍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8 열정으로 담으신 작품, 시선이 즐거워지는 아침입니다.
    항상 즐겁고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힘차게 출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오늘도 여전한 마음으로 찾아주시고
    즐기는 내마음을 기쁘게 해주시니 고맙습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08 늘 멋진게 담으신 친구님에 작품을 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운영위원님의 사진이 명작 입니다.
    나는 즐기고 살아가고픈 마음으로
    사진을 담고 있는것 뿐입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함께라면 좋은 사이가 좋은것 같습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 연 잎 작성시간26.06.08 정성으로 담은 아름다운 작품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연잎님보다는못한 사진을 보아주시고
    댓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26.06.08 오우...
    오랜만에 뵈었는데...더 멋져지신 듯합니다...ㅎ
    작품들이 멋집니다...
    정성스럽게 표현해주신 제사진도 고맙습니다^^
    늘..건강하시길 기원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인생의 즐거움을 찾아서 떠난 가평지역 출사였읍니다.
    자연을 보면서 생각하며 살아가 달라는것 같았읍니다.
    찾아주시고 댓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 노란사스 작성시간26.06.08 초록이 물든 물가의 아름다운 반영 작품에 머물다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인생도 아름답게 비추면서 살아가면 좋은데
    나는 그렇지도 못하고 있어 인생길이
    왜이럴까 하면서 출사길에 나서고 있읍니다.
    세상이 아름답기만 느껴집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08 탄탄한 구력이 돋보이는 작품들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작품에서 활력이 넘치는 모습이 보여서 기쁘네요.
    건강해지고 있다는 청신호
    행복 충만한 노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꽃과 자연이 나를 가지고 놀고 있는듯 합니다.
    내가 가면 꽃이 환하게 웃어주고
    푸르름도 반겨주는 듯했읍니다.그래서 즐겁게 같이 놀고 있읍니다.
    사진이 중요한게 아니라 세상살이가 즐거우면 좋은듯 합니다
    언제나 미소로 반겨주는모습이 자연속에 아름다움 입니다..고맙습니다.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저희들 사진 잘 간직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고문님과함께한 가평하루가
    즐거운 출사길이었읍니다..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