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김유성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8
인생길에서 같이한다는것은 좋은 관계라고 합니다 사진이 중요한게 아니라 인간관계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좋은 친구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인생사진속에 아름다움이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고맙습니다.
답댓글작성자김유성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09
꽃과 자연이 나를 가지고 놀고 있는듯 합니다. 내가 가면 꽃이 환하게 웃어주고 푸르름도 반겨주는 듯했읍니다.그래서 즐겁게 같이 놀고 있읍니다. 사진이 중요한게 아니라 세상살이가 즐거우면 좋은듯 합니다 언제나 미소로 반겨주는모습이 자연속에 아름다움 입니다..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