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청평 출사는 번외라 즐거운 추억을 담을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젊은이의 체험인 모타 보트로 스릴을 느끼고 난생 처음 강정체험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혜움 방장님. 운영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울림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운 시선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을 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렛 잇고 작성시간 26.06.08 선배님 사진방에서 뵈니 감회가 새롭네요
늘 한컷이라도 더 담아주시려는 선배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셨읍니다 ^^^ -
작성자수잔 작성시간 26.06.08 오우....
열정과 정성어린...멋진 작품들과 함께 합니다.^^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작품들에 즐감해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함께하는 출사길 즐거워요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