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자라섬에서 6,06

작성자로경|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07 자라섬 양귀비와 안개꽃 그리고 데이트장면을 깔끔하게 잘 담으셨습니다~good!!
  • 작성자 봉황산 작성시간26.06.07 정성들인 좋은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07 나도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읍니다
    젊음도 그대로고요.사진솜씨도 그대로고요.
    아름다움 그자체가 빛나는모습이었읍니다...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07 갑장
    로경 작가님^^
    방글 방글
    고운만남
    오랫만 참 방가웠습니다

    정성들인 멋작품
    여전히
    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07 작가의 의도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작품 속에서
    한참을 머물다 보니
    멋진 작품들이 나의 마음을
    설래게 합니다.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07 오랜만에 만남 반가웠습니다.
    시선이 머물게 하는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 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선배님들께
    인사드립니다
    부족한사진에 넘치도록
    칭찬을 주시니
    무한감사드려요
    만남도 뿌듯했습니다
    친구혜윰도 고맙구감사하며
    출사길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시간26.06.07 너무나 멋지게 담으신 귀한 작품을 올려 주심에 즐감하였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반 야 작성시간26.06.07 아름답고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합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오동나무 작성시간26.06.07 아름답게 담으신 작품
    즐겁게 감상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07 와우~~!!
    세상에나,,,반가운 로경님이 오셨네요
    난 어쩌다 못 만났을까요,,,
    멋진 작품으로 만나니 또 한 반가움이네요
    감사한 마음으로 즐감합니다~~
  •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08 멋진글과작품잘보았습니다.
  • 작성자 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선배님들
    오랫만에 글 접하니
    감계무량합니다
    고맙습니다
    후배님두분도
    감사합니다
    모두 출사길에서 만날께요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8 탐스럽게 표현하신 작품에 시선과 마음이 머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 먼저 챙기시며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08 올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08 직접 만나진 못하였지만 반가워요.
    잘 지내고 있기를 바라네요.
    작품도 올려주어 고맙고
    감상 잘 했어요.
  • 작성자 로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거제의순처리님
    오랫만에 댓글
    감사합니다
    산울림선배님 그 예쁜곳에서 만나뵐줄
    많이. 반가웠습니다
    혜빈선배님
    오랫만에 반갑습니다
    활동하시는 모습
    잘보고 있답니다
    조만간 출사길에서
    뵙도록 할께요
    모두 고맙습니다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올만에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사진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