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일 자라섬 등 출사 기록사진입니다.

작성자차돌바위|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3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07 작가님 멋진 작품 잘 보았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화에 월백님께서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주부식 작성시간26.06.08 즐감합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08 열정으로 담으신 작품, 시선이 즐거워지는 아침입니다.
    항상 즐겁고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힘차게 출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순처리님께서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08 골고루 남겨주신 기록의 멋진 작품을 감상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산울림 갑장님께서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08 오랜만에 함께한 출사길
    즐거웠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돌고래님께서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렛 잇고 작성시간26.06.08 선배님과 함께한 체험의 시간 많이 즐거웠읍니다
    강정 만들고 있는 모습 곱게 잘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렛 잇고님과 함께한 체험 행사는 넘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더욱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수잔 작성시간26.06.08 오우....멋집니다!!
    덕분에..
    그날의 여행시간들이
    멋진기록으로 남겨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수잔님께서 고운 댓글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늘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08 오랜만에 뵈었어요. 반가웠습니다.
    기록사진 남기시느라 수고가 많으세요.
    온화한 인상이 참 정겨운 작가님
    늘 건행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도 해빈님을 뵙고 넘 반가웠습니다.
    고운 댓글까지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저희들 사진 잘 간직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김 고문님께서 귀한 댓을을 남겨 주심에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