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자라섬 출사

작성자연 잎|작성시간26.06.08|조회수197 목록 댓글 16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지원. | 작성시간 26.06.08 언제나 선배님 특유의 시선으로
    매혹적인 꽃들을 담아 내시는 감성
    감탄하며 기쁨으로 감상합니다
    정성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히 머뭅니다
    함께하신 출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전혜빈 | 작성시간 26.06.08 고운 시선으로 담은 아름다운 작품들 즐겁게 감상해봅니다.
    꽃들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잘 담으시는 작가님이세요.
    작품은 자신을 그대로 닮아 있지요.
    만나면 늘 반갑고 출사길도 정겹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09 출사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고운 시선으로 담아내신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감사 합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시여 담아내신 멋진 작품 머물며 감상합나다
    함께한 출사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