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가평출사

작성자산울림|작성시간26.06.08|조회수206 목록 댓글 15

자라섬

청평호반

카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잔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뵈어도..
    늘 반갑게 맞아주시는 선배님....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출사지에서
    또 뵈여~~^^
  • 작성자전혜빈 | 작성시간 26.06.08 작품이 많이 달라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그간 무신 일이 ㅋ
    엄지척 드리고 싶어요. 감히 선배작가님께 ㅎ
    멋지게 담아주신 제 모습들 고이 모셔갑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지원. | 작성시간 26.06.08 이 멋진 분은 누구실까,,,궁금했는데
    옆에 혜빈친구를 알아보고 용욱선배님을
    알아봤습니다
    즐거웠던 한 때!
    깊은 내공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아름답게 표현된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저희들 사진 잘 간직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