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섬
청평호반
카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잔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뵈어도..
늘 반갑게 맞아주시는 선배님....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건강하시고...
좋은 출사지에서
또 뵈여~~^^ -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 26.06.08 작품이 많이 달라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그간 무신 일이 ㅋ
엄지척 드리고 싶어요. 감히 선배작가님께 ㅎ
멋지게 담아주신 제 모습들 고이 모셔갑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김지원. 작성시간 26.06.08 이 멋진 분은 누구실까,,,궁금했는데
옆에 혜빈친구를 알아보고 용욱선배님을
알아봤습니다
즐거웠던 한 때!
깊은 내공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09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아름답게 표현된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09 함게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날씨도 더웠는데 .. 수고하여 아주 예쁘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저희들 사진 잘 간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