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떠난 출사여행은 또 다른 즐거움을 준 출사로 오래 기억될 것 같습니다.
아홉마지기 마을에서의 강정만들기와 풍경 만들기 그리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원한 강바람 맞으며 보트도 타보고~~~^^
화창한 날씨에 자라섬의 환상적인 꽃들 사이로 동심으로 돌아 간 듯
즐겁게 추억도 담아 보았네요. 언제나 힐링출사 준비로 애쓰시는
고문님과 방장님 그리고 운영위원님들의 수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겨운 회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늘 건행하셔서
자주 뵙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는 출사길이 즐거워요
늘 건행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유제인 작성시간 26.06.11 멋지게 담은 작품들 눈이 호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운 밤 되세요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시여 담아내신 멋진 작품 머물며 감상합나다
함께한 출사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늘 관심 주시며
격려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저도 함께하는 출사길 즐겁답니다
수고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