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청평 출사에서 06.06

작성자전혜빈|작성시간26.06.08|조회수247 목록 댓글 38

              이번에 떠난 출사여행은 또 다른 즐거움을 준 출사로 오래 기억될 것 같습니다.

              아홉마지기 마을에서의 강정만들기와 풍경 만들기 그리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시원한 강바람 맞으며 보트도 타보고~~~^^

              화창한 날씨에 자라섬의 환상적인 꽃들 사이로  동심으로 돌아 간 듯

              즐겁게 추억도 담아 보았네요. 언제나 힐링출사 준비로 애쓰시는 

              고문님과 방장님 그리고 운영위원님들의 수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겨운 회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어요. 늘 건행하셔서

              자주 뵙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는 출사길이 즐거워요
    늘 건행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유제인 | 작성시간 26.06.11 멋지게 담은 작품들 눈이 호강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운 밤 되세요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시여 담아내신 멋진 작품 머물며 감상합나다
    함께한 출사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늘 관심 주시며
    격려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저도 함께하는 출사길 즐겁답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