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6일 가평출사 (자라섬 청평호수 몽브레뉴카페)

작성자김지원.|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반갑고 고마우신 선배님
    세월을 비켜가신 듯 젊으셔서
    깜놀했습니다
    아홉마지기 농촌체험 모습이 재미있으셨어요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함께하신 출사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1 와~대박입니다 아름답고 고운글에
    남다른 시선으로 멋지게 담으신
    귀한 작품 영상에 머물러 읽고 보고
    감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고 고마우신 산울림운영위원님!
    와우~!!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신 밤 되십시오!!!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11 작가의 의도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작품 속에서
    한참을 머물다 보니
    멋진 작품들이 나의 마음을
    설래게 합니다.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부끄럽고,,,
    고맙습니다
    대작가님께서 칭찬해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고, 한 편으론 기쁘기도 합니다
    요즘 꾸준히 함께하시는 출사 덕분에
    즐겁습니다
    귀한 걸음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신 밤 되십시오!!!
  • 작성자 유제인 작성시간26.06.11 남다른 시선으로 멋지게 담은 작품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고 고맙습니다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신 밤 되십시오!!!
  • 작성자 차돌바위 작성시간26.06.11 함께한 출사 넘 즐거웠습니다.
    멋지게 담으신 귀한 작품을 올려 주심에 즐감하였기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반갑고 고마우신 선배님
    바쁘신데도 귀한 걸음으로
    따뜻한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12 역시나 너무나 멋있게 담으셨네요 한참 보았어요 한 수 배우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에구구 반갑고 고마운 이화에월백님
    언제나 웃음 만땅인 월백님
    긍정의 마음이지요
    함께한 출사 즐거웠어요
    가끔 특유의 매력 발산 멋져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2 감성 듬쁙담아 곱게 담아내셨습니다.
    머물며 감상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반갑고 고맙습니다
    두리두리운영위원님!
    몽브레뉴카페에서 아쉬움이 커서 언제 카페로
    휘리릭 날아가 볼까 합니다
    양평에 카페도 갈 곳이 많고,,,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 크로바박 작성시간26.06.12 남다른 시선으로 담아오신 작품
    잘 보고 마음에 담아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반가운 선배작가님
    귀한 걸음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평안하신 밤 되시고,
    내일 반갑게 뵙겠습니다~~
  •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13 올해는 못 가 아쉬웠는데..대신 추억합니다
    다양하게 담으신 작품들 멋져요
    수고와 열정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히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먼 곳까지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현충일에 집안 일이 있으시다고 들었습니다
    9.10월 구절초 한 창일 때 좋을 거 같아요
    고운 저녁 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