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바다가 !!! 날씨가 좋아서 일몰을 담으려 갔음..시간이 넉넉하여 장노출 몆장 담고 ....
언제나 만족 함이 없는 장노출~~ 오늘도 역시나 ^^~~ 파도가 너무 없어요
해너미를 기다리는데..... 와우~ 구름까지 멋지게 피어오르네요~~
제가 지었습니다 ^^* ..얼굴바위...닮았을까요?? 구멍 아래로 콧물 잡고!!~ ㅎ
부지런히 해님을 앉을 바위를 찾다가...이곳이 좋은데..너무 좀 멀다? 망원도 안가져 갔고..ㅠ
갈메기까지 날아와 모델을 하여 주네요 ~~ 福 받았다!! 오메가 나올것 같지요??
거리가 너무 멀다는 느낌에 급히 앞으로 전진^^* 물 그림자가 보이지 않아요 오늘도 반쪽 오메가!!
그래도 바다와 함께한 시간은 행복 만땅!! 즐거움 가득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지원. 작성시간 26.06.13 감상하는 마음도 기쁨충만
감동으로 감상합니다
복도 많으시고,,,
행운이 주렁주렁~
부럽습니다
열정과 정성으로 담으신 환상적인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머뭅니다~~ -
작성자한울임인환 작성시간 26.06.14 작가의 감성이 돋보이는
찬란한 작품 속에서
행복을 느껴봅니다.
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작성자순처리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시어 담으신 좋은 작품 감동으로 감상합니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작품을 감상하게 하여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26.06.14 와우 ~~~ 을왕리의 저녁놀 ..
아름답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 .. 즐감했습니다
오메가보다 갈매기의 매칭이 굿 .. 입니다 -
작성자본프리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 그리움으로 만나는
서정적인 멋진 노을... ..
빛의 움직임을 모던하고
예술적 감성으로 담아낸
여운을 남긴 작품에 쉬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