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3일 동해출사 후기 작성자크로바박|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14 하나하나작품이 멋있습니다부산을 다녀오신다니멋진 시간 보내고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4 선배님 ^^보라빛 라벤드 찿아 원정출사길 길이 막혀 고생 하셨 습니다늘 함께함 에 감사드리며배경 구성고수님의 스킬샷 엄지척 입니다 👍이뿌게담아준 몰카 인정샷잘 보관 하겠습니다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부산 잘 다녀 오시고멋진 인생샷 응원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26.06.14 사진 하나 하나에 정성이 담겨보는 이의 마음을 감동 시키는 작품담으시는라 수고 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4 남다른 시선으로 정성들여 찍으신사진 즐감했습니다.출장 잘 다녀오세요.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14 작가의 감성이 돋보이는 찬란한 작품 속에서행복을 느껴봅니다.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14 시선이 머무는 한번 담아 보고 싶은 부러운 작품입니다.오늘 하루는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 후회 없는 하루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로 작성시간26.06.14 바쁜와중에서도 번개처럼 사진을 업로드 하셨네요색감이 정말 곱고 예쁩니다.역시 전문 작가님 ~~최고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 바람 작성시간26.06.14 역시..탁월한 작품들시원한 화각에 보는 눈이 시원합니다사진 숙제 1등으로 하시고부산으로 가셨네요 잘 다녀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4 정성들여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4 언제나 뜨거운 열정과 부지런하신 선배님 대단하십니다원정출사 다녀오시고, 다음 날부산 여행! 부럽습니다제게는 신기하기만 합니다정성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즐거운 부산 여행 되시길요!멋진 작품 기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양戊洋 작성시간26.06.15 대단하십니다짧은 시간임에도 참 세심하고 멋지게 담으셨네요거기다 장노출까지역시 내공이 남다르십니다.사진도 모두 넘 아름다와서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함께 출사하여 무척 반가왔고 많이 배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15 시원한 보랏빛 물결과 해변 장노출 멋찌게 담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바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여러회원님들 따틋한서원에감사들립니다어제새벽첫차KTX타고부산도착광안리친정집안에집을풀고 저녁에 광안해수욕장촬영하고 오늘새벽에 오류도들였다가태종대수국담으로갔드니 꽝ᆢ오늘저녁에 집안모임내일까지수요일저녁요트타고 추억만들기할예정주말에상경예정편안 밤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17 부지런한 크로바님 !멋지게 담아오신 작품 잘보고 마음에 담아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곱게 표현된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