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해 무릉별 유천지 라벤다 핸폰영상

작성자이화에 월백|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4 월백님 ^^
    원정출사길
    보라빛 라벤드 찿아 삼만리
    고생 하셨습니다

    함께함 에 감사드리며
    정성들인
    생동감 있는 영상
    명작품 엄지척 입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26.06.14 더위에 먼 길의 차량 홍수
    그래도 보라 빛 라벤다 향기로
    사르르 피로가 풀리고
    님이 곱게 담으신 샷을 보며
    하루를 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광명화 작성시간26.06.14 폰으로도 넘 멋진 작품입니다ㅡ
    역시나~~
    출사길 고마웠어요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4 아우님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사진과 동영상 잘 보고갑니다.
    늘 해피하세요.^^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14 작가의 감성이 돋보이는
    찬란한 작품 속에서
    행복을 느껴봅니다.
    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14 남다른 시선의 작품을 만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유로 작성시간26.06.14 보랏빛이 유독 아름답네요
    아름다운 시선으로 담은 멋진 작품 감사히 즐감합니다
  • 작성자 강 바람 작성시간26.06.14 폰으로 아름답게 담아오신 작품
    카메라를 버려야 할랑가 고밉이 되네요
    즐겁게 감상 했습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4 정성들여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4 예전엔 부지런함하면 이화에 월백님이었는데
    요즘은 동영상 촬영을 잘 하고 계시네요
    폰 사진이 맑고 좋습니다
    카메라 사진도 올려 주세요
    열정으로 담으신 아름다운 작품들
    감사히 감상합니다~~
  • 작성자 무양戊洋 작성시간26.06.15 대단한 열정과 아름다운 시선으로
    참 곱고 멋지게 담으셨네요
    짧은 시간에 영상까지 촬영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함께 출사하여 무척 반가왔습니다.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15 라벤더 풍경을 깔끔하게 잘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 노란사스 작성시간26.06.18 열정으로 담아오신 귀한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곱게 표현된 아름다운 작품 즐감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