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해무릉 별유천지&강릉 해변

작성자이 호|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서초 작성시간26.06.14 이호작가님
    추억여행 사진 ~ 감사한 마음으로 잘 간직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오신지 몰라 깜놀했어요.
    예쁘신 모델이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해피하세요.^^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4 폰사진의 귀재인신 선배님
    인물사진이 제 카메라 보다도 좋습니다
    워낙 부지런하시니 이곳 저곳
    정성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애많이 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언제나 기분좋은 칭찬의 말씀에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저역시 만나면 기분좋은 지원님이 계셔서 출사길에 자주 선답니다.
    해피꿈 꾸시고 편한밤 되세요.
    답글 고맙습니다.^^
  • 작성자 무양戊洋 작성시간26.06.15 대단하십니다
    짧은 시간임에도 참 세심하고 다양하게 담으셨네요
    2026년 동해 라벤터 출사이야기는
    이 사진들만 보아도 평생 잊혀지지 않을 거 같습니다.
    멋진 사진 즐겁게 감상하고
    함께 출사하여 무척 반가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칭찬은 돌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돌고래보다 못한 저에게 과찬의말씀 겸허하게 받습니다.
    좋은답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행하세요.^^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15 열성적으로 라벤더 밭에서나
    바닷가에서 모델님과 풍광을 담으신다고 수고하셧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변변치못한 사진에 고수님의 과찬의말씀 겸허이 고개숙입니다.
    앞으로도 더위에 늘 건강하시고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늘 무탈하세요.^^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15 우와~이호님은 인물사진 작가님이신것 같습니다
    회원님들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많이 많이 담으셨습니다~굿!!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과찬의말씀 겸허하게 받습니다.
    더위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도 고맙습니다.^^
  •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17 시선이 머무는 작품
    즐겁게 감상하고 머물다갑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글 고맙습니다.
    늘 해피하세요.^^
  • 작성자 노란사스 작성시간26.06.18 열정으로 담아오신 귀한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인사가 눚었군요.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건행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