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강릉출사

작성자강 바람|작성시간26.06.14|조회수212 목록 댓글 23

지나간 것은 기억 속에 남아

그리움으로 남는다

어제가

벌써 그리움 되고

오르고 내리는 길에

라벤더의 짙은 보랏빛 향기

옥빛 바다가의 풍경들

보면서 웃었고

느끼면서 웃었던

그날 그 순간이 좋았다고

일기장에

곱게 써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처리 | 작성시간 26.06.15 열정 넘치는 멋진 작품 만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건강과 사랑 웃음꽃 피어 나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 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로 오랜만에 뵙네요
    잘지내셨지요
    건강 관리 잘하셔서
    오래오래 작품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유로 | 작성시간 26.06.16 아름답습니다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귀한사진
    볼수록 멋집니다
    좋은 사진 감상할수있어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금나래1 | 작성시간 26.06.17 보라색을 좋와하신다던 강바람님 !
    오늘의 즐거움은 내일의 추억이겠지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고운시선으로 담으신작품
    머물러 감상하고갑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9 보라색 별유천지
    아름답게 담아내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