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0613.동해무릉별천지와 강릉사근진해변출사.

작성자김유성|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15 풍경사진의 정석을 보는것 같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사진 많이 배웁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돌고래님보다는 아직입니다만
    고운인정으로 댓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15 수고와 정성으로 담으신 작품 감사한 마음으로 머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과 웃음꽃이 피어나는 하루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인생은 자연따라가면서 살아가는것 같습니다.
    라벤더와 해변의 풍광이 너무좋아 한컷을 담았는데
    고운 발걸음으로 오셔서 댓글을 주시니 고맙습니다.
  • 작성자 베라님 작성시간26.06.16 무더위에도 불구하시고 많은 작품을 담으셨군요.
    아름답습니다.
    더욱 더 건강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무더위에도 내가 좋아하면 한장이라도 담고싶은 욕망 입니다.
    그런데 사진은 베라님보다는 못한사진입니다만
    정다운 마음으로 댓글을 주시니 고맙습니다.
  • 작성자 유로 작성시간26.06.16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귀한사진
    볼수록 멋집니다
    좋은 사진 감상할수있어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내가 사진실력은 없지만
    보고느끼는대로 담고 싶은 욕심이라서
    마구잡이로 담은것 입니다.그러니 내마음에는
    좋은모습이지만 보는이들은 사진이 별로인데 하는것입니다.
    서로가 보아주는 마음이 너무좋고 댓글을 주시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17 다양한 시선으로 담으신작품
    즐겁게 감상하고 머물다갑니다
    더운날씨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인생의 자유.
    사진도 자유.
    마음대로 휘둘러본 사진이라서 아직입니다.
    곱게 보아주시고 댓글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 노란사스 작성시간26.06.18 열정으로 담아오신 귀한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내마음대로 담은 사진에
    예쁜댓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아름답게 담아내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유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두리운영위원님.
    나는 운영위원님사진에 따라갈수 없는
    사진에 오셔서 고운 댓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