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라벤다 출사 인증샷 작성자무양戊洋|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15 작품사진을 담는 좋은 무양님.넓은 라벤더 밭에서 한장이라도 더욱 담을려고 하는열성적인 모습이 참좋습니다.바로 사진작가의 마음일것입니다.만나서 반가웠고요..사진 감상을 햇읍니다.수고하셧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5 선배님 ^^보라빛 라벤드 찿아원정출사길 길이 막혀 고생 하셨 습니다고운시선으로회원님 인정샷함께함 에 감사드리며남 다른시선으로 배경 ,구성고수님의 스킬샷 엄지척 입니다 👍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 바람 작성시간26.06.15 정성스럽게 담아오신 아름 다운 작품..줌도 ...생각이 묻어난 작품들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초 작성시간26.06.15 무양작가님 덕분에 보랏빛 라벤다 축제의 ~~주인공도 되어보았습니다 주신 사진 감사히 받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5 힘드셨어도 보라빛 물결에 흠뻑 빠져봅니다.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늘 건행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15 작가의 감성이 돋보이는찬란한 작품 속에서행복을 느껴봅니다.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5 무양작가님 특유에 작품 세계를 엿 볼 수 있는멋진 작품에 한 수 배우며, 감탄으로 머뭅니다두 번째 작품에 한참을 머물며,세 가지를 느끼고 갑니다애많이 쓰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라님 작성시간26.06.15 무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여러 장르의 사진을 아름답고 예뿌게 잘 담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로 작성시간26.06.16 역시 내공이 느껴지는 명품사진들입니다색감과 구도를 보며 많이 배웁니다함께한 출사 즐거웠고요다음에 또 뵙길바랍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17 셔틀버스 줄이 길어서 걸어올라가면빨리가겠지 하고 무양님과 같이 걸어올라가다보니 셔틀버스가 먼저 올라가는걸보고 느낀점이 있었네요 그래도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내공이 빛나는작품들잘감상합니다더운날씨 고생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7 정성이 담겨있는 멋들어진 작품을 감상합니다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정성으로 담아내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