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동해 라벤다 출사 인증샷

작성자무양戊洋|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15 작품사진을 담는 좋은 무양님.
    넓은 라벤더 밭에서 한장이라도 더욱 담을려고 하는
    열성적인 모습이 참좋습니다.바로 사진작가의 마음일것입니다.
    만나서 반가웠고요..사진 감상을 햇읍니다.수고하셧읍니다.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5 선배님 ^^
    보라빛 라벤드 찿아
    원정출사길 길이 막혀 고생 하셨 습니다

    고운시선으로
    회원님 인정샷
    함께함 에 감사드리며
    남 다른시선으로
    배경 ,구성
    고수님의 스킬샷 엄지척 입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강 바람 작성시간26.06.15 정성스럽게 담아오신 아름 다운 작품..
    줌도 ...
    생각이 묻어난 작품들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작성자 서초 작성시간26.06.15 무양작가님
    덕분에 보랏빛 라벤다 축제의 ~~
    주인공도 되어보았습니다
    주신 사진 감사히 받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15 힘드셨어도 보라빛 물결에 흠뻑 빠져봅니다.
    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늘 건행하세요.^^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15 작가의 감성이 돋보이는
    찬란한 작품 속에서
    행복을 느껴봅니다.
    좋은 작품 감사히 보고 갑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5 무양작가님 특유에 작품 세계를 엿 볼 수 있는
    멋진 작품에 한 수 배우며, 감탄으로 머뭅니다
    두 번째 작품에 한참을 머물며,
    세 가지를 느끼고 갑니다
    애많이 쓰셨습니다~~
  • 작성자 베라님 작성시간26.06.15 무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여러 장르의 사진을 아름답고 예뿌게 잘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 유로 작성시간26.06.16 역시 내공이 느껴지는 명품사진들입니다
    색감과 구도를 보며 많이 배웁니다
    함께한 출사 즐거웠고요
    다음에 또 뵙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금나래1 작성시간26.06.17 셔틀버스 줄이 길어서 걸어올라가면
    빨리가겠지 하고 무양님과 같이 걸어올라
    가다보니 셔틀버스가 먼저 올라가는걸보고 느낀점이 있었네요 그래도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내공이 빛나는작품들
    잘감상합니다
    더운날씨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17 정성이 담겨있는 멋들어진 작품을 감상합니다
    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정성으로 담아내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