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무릉별유천지 &강릉 사근진해변 출사 (6월 13일) 작성자김지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노란사스 작성시간26.06.18 만나 뵙고도 인사를 제대로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추억이 남는 향수에 작품 열정으로 담아오신 귀한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반갑고 고마우신 선배님저도 깜놀하고 넘 반가웠으나대화도 나누지 못하여 무척 아쉬웠지요동해 그곳에 계실줄은 전혀 몰랐거든요.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고맙고 감사드립니다건강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19 좋은곳 다녀오셨네요 ..함께하지못해 아쉬웠습니다수고하여 아주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작년엔 라벤더 꽃 밭에서고무님께서 사진도 찍어 주셨는데이번엔 라벤더 꽃밭 눈으로만 즐겼습니다귀한 걸음으로 따뜻한 응원해 주셔서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남다른 시각으로 무언가를 찿으려는 시선수고하신 멋진 작품 즐기며 머물며 감상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반갑고 고마우신 두리두리운영위원님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답댓글이 늦어 죄송스럽습니다날마다 좋은 날이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바2 작성시간26.06.21 남다르게 수고하시고 담으신 훌륭한작품 한참 머물며 감상하고마음으로 담아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반갑고 고마우신 선배님!여행은 잘 다녀오셨는지요,,,오늘 춘천 출사에 안오셔서 궁금했어요답댓글이 늦어 죄송스럽습니다귀한 걸음해 주셔서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돌고래 바다 작성시간26.06.22 도입부의 예쁜글과 함께 게재된 상큼한 사진들 멋찌게 촬영 하셨습니다다양한 시선의 사진들중유독 눈에 띄는 한 남자! 퍼 갈수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고맙고 감사드립니다감히 선배님을 담고,,,ㅎㅎ웃으시는 모습이 청년이십니다유독 눈에 띄는 남자!,,,ㅎㅎ담엔 멋지게 담아드리겠습니다인물사진에 집중해 보려구요!고운 저녁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25 고운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감사히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지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6 new 반갑고 고마우신 작가님귀한 걸음으로 응원해 주셔서고맙고 감사드립니다날마다 좋은 날이시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