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무릉별유천지&강릉사근진해변 출사

작성자금나래1|작성시간26.06.16|조회수243 목록 댓글 15

 

 

 

 

 

 

 

 

 

 

 

 

 

 

 

 

 

 

 

 

 

 

 

 

 

좀 늦은 숙제입니다

늘 좋은곳 안내해주시는 방장님 !

그 노고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먹거리 찬조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림니다

함께한 출사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26.06.19 좋은곳 다녀오셨네요 ..
    수고하여 아주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19 아름답게 담아내신 고운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유로 | 작성시간 26.06.20 남다른 시선으로 담은 멋진 사진들입니다 함께한 출사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크로바2 | 작성시간 26.06.21 남다르게 수고하시고 담으신 훌륭한작품 한참 머물며 감상하고
    마음으로 담아갑니다
  • 작성자풍경소리. | 작성시간 26.06.25 고운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