꼽사리 작성자노란사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18 선배님 ^^수고 하셨 습니다남 다른시선으로정성들인 멋작품외가리 와 갈매기사이가 좋이는배경과 구성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란샤스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18 ㅎㅎ그래서 제목이 꼽사리이군요역시 위트가 넘치십니다갈매기와 왜가리 모습입가에 미소지으며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란샤스 작성시간26.06.19 민물이 주서식지인 왜가리가짠 바닷가 물에 갈매기와 함께 있어서 신기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19 수고와 정성으로 담으신 작품 감사한 마음으로 머뭅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과 웃음꽃이 피어나는 시간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란샤스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19 후후 .. 외가리 한마리가 갈매기들 틈에 끼여있네요 .. 올만이십니다 건강히 잘 지내시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노란샤스 작성시간26.06.19 활동적인 모습이 보기 좋아요 저는 유통기한이 지나다 보니고장이 자주 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19 ㅋㅋㅋ 혼자 놀기 심심해서 나도 갈매기 하나 봅니다.수고하신작품 즐감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로바2 작성시간26.06.21 남다르게 수고하시고 담으신 훌륭한작품 한참 머물며 감상하고마음으로 담아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25 ㅎㅎ 곱싸리??고운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감사히 감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