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시원한 뷰~ 낭만의 춘천 후기

작성자혜윰|작성시간26.06.21|조회수245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울림 | 작성시간 26.06.23 남다른 시선과 구도로 담으신 멋진 작품을 감상합니다
    늘 고생하시는 회장님의 열정에 박수를 ~~~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혜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산울림운영위원님 ^^
    늘 울타리가되어
    지켜주는 고운마음
    저금하고 있습니다

    늘 함께 하시고
    용기주는 따스한 응원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낭만의 춘천
    마음속 스쳐간 풍경들
    마음속 그림으로 그렸는지요

    늘 여유로움과 행복한 마음으로
    활기차게 건행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윤 | 작성시간 26.06.24 혜윰방장님^^
    장소, 차량, 식당섭외까지 혼자서 올인원으로 준비하시고 아무나 할수없는데 덕분에
    회원들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남겼네요
    고생많으셨고 깊은 노고에 늘 감사하고있어요.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풍경소리. | 작성시간 26.06.25 진행 하시랴~
    멋작 담으시랴 수고하였습니다~~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26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신 덕분에 편안한 출사였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