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1 춘천출사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22 인자함과 배려 몸소 실천하는 두리운영위원님 ^^출사길 수고하셨습니다늘 함께 하심 과 단체 사진봉사에무한 감사드립니다 남 다른시선으로정성들인 멋작품역시나감성 뿜뿜~!!배경과 구성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22 고운시선으로 이뿌게 담아준 멋작품 모셔갑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22 정성들여 찍으신사진에 장시간 머물다 갑니다.수고하셨습니다.늘 건행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22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작품 만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항상 좋은 작품 많이 담으시고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22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보다더~더욱 아름다운 작가님의 작품속에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좋운 작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22 여러모로 수고해주시는 운영위원 작가님감사드립니다. 구력이 탄탄하신 작품에 즐감해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22 저어기 저 곳 저렇게 찍었어야 했는데,,,한 수 배우며,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멋진 인생 샷! 남겨 주셔서 꾸벅! 입니다단체 사진과 개인 사진 고맙고 감사드립니다애많이 쓰셨습니다~~2탄이 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22 운영위원님의 사진이 명작품 입니다.고운사진을 담으신다고 수고하셧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26.06.23 늘 고생하시는 운영위원님 추억 남겨주어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숩 작성시간26.06.23 오늘도 좋은 추억 만들어 주시고 늘 함께하시고 졸은 작품 남겨 주심에 감사 드림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윤 작성시간26.06.24 선배님^^매 순간 출사길에 단체사진의 숙제ㅎㅎ소중한 인연과 기억을 선물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건강에 유의하시고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25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감사히 감상합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