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1일 일요일
♡인솔 : 혜음 방장님
♡차창 밖으로 찍은 춘천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시간 26.06.25 저는 못 본곳이 많으네요~~출사지 추억하며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다녀가신 고운흔적에 감사드립니다.
나름대로 찍는다고 찍었는데 순수한 아마츄어 입니다.
좋은말씀 감사드리며
해피밤 되세요.^^ -
작성자두리두리 작성시간 26.06.26 new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
이곳저곳 발자취 고스란이 옮겨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으신말씀 고맙게 생각하며 늘 건행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도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작성시간 18:00 new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예뿌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추억꺼리 남겨 주심에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