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의 도시 춘천 출사

작성자이 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 목록 댓글 23

♡2026년 6월 21일 일요일
♡인솔 : 혜음 방장님

♡차창 밖으로 찍은 춘천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경소리. | 작성시간 26.06.25 저는 못 본곳이 많으네요~~출사지 추억하며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다녀가신 고운흔적에 감사드립니다.
    나름대로 찍는다고 찍었는데 순수한 아마츄어 입니다.
    좋은말씀 감사드리며
    해피밤 되세요.^^
  • 작성자두리두리 | 작성시간 26.06.26 new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
    이곳저곳 발자취 고스란이 옮겨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 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new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으신말씀 고맙게 생각하며 늘 건행하시길 기원합니다.
    답글도 고맙습니다.^^
  • 작성자김영식 | 작성시간 18:00 new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예뿌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추억꺼리 남겨 주심에 고맙습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