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낭만의 도시 춘천에서~~06.21

작성자전혜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22 new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보다
    더~더욱 아름다운 작가님의
    작품속에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
    좋운 작품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대선배 작가님께서 관심주시고
    격려의 고운 글 주시니
    기쁘고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늘 건행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22 new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정성들여 찍으신사진 즐감했습니다.
    건강하게 지내시다 좋은날 다시만나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정다운 선배님 저도 반가웠답니다.
    맛난 간식 늘 챙겨주시고
    좋은 기운 주셔서도 늘 감사드려요.
    두분 내내 건강하시길 바라며 고운 밤 되세요.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22 new 자연의 푸르름속에서 인생의 삶이
    아름답게 보이는듯 좋은 사진을 담으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푸근하고 여유로움을 가진
    선배님의 모습
    참 보기 좋습니다
    따뜻한 글
    주시어 감사드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22 new
    다양한 시선으로 담은 그린 컬러 표현이
    넘 아름다워 행복한 마음으로 감상하네여
    초 여름인데도 청평사 계곡의 싱그러움이 아름다워요
    우연히 찍힌 나의 뒷 모습과 찍히는 순간포착등
    스토리가 있어 재밌는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전날 내린 고마운 비로
    계곡의 물도 맑았고 초목도
    싱그러워 보여 즐거운 출사길
    되었다네 화사한 채색으로
    단장된 작고 아름다운 사찰이
    더욱 정감가는 청평사
    행운으로 사찰에 어울리는 옷차림의
    친구님이 모델이 되어 감사
    ㅎㅎ 댓글로라도 소통되니
    고마운 일 편안한 밤 되시게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22 new 선배님^^
    원정 출사길 수고하셨습니다
    늘 함께 하심 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남다른시선으로
    정성들인 멋작품
    역시나
    감성 뿜뿜~!!
    배경과 구성
    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38 new 방장님의 수고로움 덕분으로 늘 즐거운 출사여행
    다니게 되어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고운글로 지지해주어 또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06:43 new 시선이 머물고 가슴에 와 닿는 작품 만나게 하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건강과 웃음꽃이 피어나는 시간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41 new 반갑습니다
    잘지내시지요?
    거제의 여름
    많이 더울 것 같아요
    늘 건행하시고
    고운 걸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08:07 new 댓글에 미사여구를 응용하지 못해 생각대로 씁니다.
    다니지 않는것 같이 보여도 구석 구석 다니며
    멋스런 피사체를 찾아 담은 노력이 표현된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그날을 가억하며 머물다 갑니다. 수고하셨고
    다음에도 지금처럼.......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46 new 젠틀한 선배님 선배님께서
    필력도 좋으시고 감성도 깊음을
    제가 익히 알고 있지요
    미사여구보다
    솔직한 글이
    더 마음에 와
    닿음을 느낍니다
    삶도 진실해야
    하겠지요
    고운 걸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산울림 작성시간08:18 new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다양한 작품에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정성이 가득한 멋진 영상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48 new 말씀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성실한
    선배님 방문하여
    격려의 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 작성자 서울숩 작성시간10:31 new 더운 날씨에 작품활동 하시느라 수고 만으 시네요
    그림 마다 시원함을 느끼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전혜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0:54 new 방문과 고운 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품성도 좋으신
    작가님께서
    칭찬 주시니
    기쁘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잘 보내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