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김지원.작성시간26.06.22new 다양한 시선으로 담은 그린 컬러 표현이 넘 아름다워 행복한 마음으로 감상하네여 초 여름인데도 청평사 계곡의 싱그러움이 아름다워요 우연히 찍힌 나의 뒷 모습과 찍히는 순간포착등 스토리가 있어 재밌는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답댓글작성자전혜빈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22new
전날 내린 고마운 비로 계곡의 물도 맑았고 초목도 싱그러워 보여 즐거운 출사길 되었다네 화사한 채색으로 단장된 작고 아름다운 사찰이 더욱 정감가는 청평사 행운으로 사찰에 어울리는 옷차림의 친구님이 모델이 되어 감사 ㅎㅎ 댓글로라도 소통되니 고마운 일 편안한 밤 되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