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1일 춘천출사 작성자산울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26.06.23 모처럼 제 사진이 보이네요.언제 셧터를 눌렀는지 감사합니다.그리고 출사의 열정 부럽기도 하구요.젊었을 땐 나도 그랬는데 연륜은 속일 수 없습니다.늘 건강 지키며 취미 활동 하세요.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23 부지런하게 다니시더니 처녀상까지 가셨었군요.정성스레 담으신 수준높은 작품사진 즐감하고 한참머물다 갑니다.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늘 건행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23 산울림운영위원님 ^^출사길 수고하셨습니다늘 함께 하심 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부지럼한 발품샷으로 다양하게 정성들인 멋작품역시나감성 뿜뿜~!!배경과 구성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늘 행복이 가득평안과 복이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23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보다더~더욱 아름다운 작가님의작품속에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좋운 작품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23 마음이 머물고 느낌이 좋은작품을 만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멋지고 탐스런 작품, 시선이 머무는 아름다운 작품에 탄성이 절로 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23 운영위원님청평사와 스카이워크와 뱃놀이를 정성드려 담으셨읍니다.수고하셨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23 몸과 마음이 여유로웠던 날!열정과 정성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청평사에서스카이워크에서 저의 모습감사드리며 소장하겠습니다애많이 쓰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23 언제나처럼 열심히 다니신 결과물다양한 시선으로 잘 담은 작품 즐겁게 감상해보네요.오후엔 무더웠는데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숩 작성시간26.06.23 아름다운 답고 호수의 도시 춘천 출사 줄거운 하루였고산울림님의 작품을 감상하니 줄거움이 배가됬네요 감사함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25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감사히 감상합니다^^*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26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27 new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수고하여 아주 예뿌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추억꺼리 남겨 주심에 고맙습니다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