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21일 춘천출사

작성자산울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럼에도 작성시간26.06.23 모처럼 제 사진이 보이네요.
    언제 셧터를 눌렀는지 감사합니다.
    그리고 출사의 열정 부럽기도 하구요.
    젊었을 땐 나도 그랬는데 연륜은 속일 수 없습니다.
    늘 건강 지키며 취미 활동 하세요.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 이 호 작성시간26.06.23 부지런하게 다니시더니 처녀상까지 가셨었군요.
    정성스레 담으신 수준높은 작품사진
    즐감하고 한참머물다 갑니다.
    더위에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늘 건행하세요.^^
  • 작성자 혜윰 작성시간26.06.23 산울림운영위원님 ^^
    출사길 수고하셨습니다
    늘 함께 하심 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

    부지럼한 발품샷으로
    다양하게
    정성들인 멋작품
    역시나
    감성 뿜뿜~!!
    배경과 구성
    엄지척 즐감하고 갑니다 👍

    늘 행복이 가득
    평안과 복이
    함께 하시길 축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한울임인환 작성시간26.06.23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보다
    더~더욱 아름다운 작가님의
    작품속에서 잠시 머물다 갑니다.
    좋운 작품 감사합니다
  • 작성자 순처리 작성시간26.06.23 마음이 머물고 느낌이 좋은작품을 만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멋지고 탐스런 작품, 시선이 머무는 아름다운 작품에 탄성이 절로 납니다.
  • 작성자 김유성 작성시간26.06.23 운영위원님
    청평사와 스카이워크와 뱃놀이를
    정성드려 담으셨읍니다.수고하셨읍니다.
  • 작성자 김지원. 작성시간26.06.23 몸과 마음이 여유로웠던 날!
    열정과 정성으로 담으신 멋진 작품들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합니다

    청평사에서
    스카이워크에서 저의 모습
    감사드리며 소장하겠습니다

    애많이 쓰셨습니다~~
  • 작성자 전혜빈 작성시간26.06.23 언제나처럼 열심히 다니신 결과물
    다양한 시선으로 잘 담은 작품
    즐겁게 감상해보네요.
    오후엔 무더웠는데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서울숩 작성시간26.06.23 아름다운 답고 호수의 도시 춘천 출사 줄거운 하루였고
    산울림님의 작품을 감상하니 줄거움이 배가됬네요 감사함니다
  • 작성자 풍경소리. 작성시간26.06.25 남다른 시선으로 담으신 아름답고 멋진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 두리두리 작성시간26.06.26 곱게 올러주신 출사작품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김영식 작성시간26.06.27 new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수고하여 아주 예뿌구 멋지게 잘 담아 보여주시는 멋진 작품들 .. 즐감했습니다
    추억꺼리 남겨 주심에 고맙습니다 ~~~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