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랑도
있네요...
성악가 님과
부인님...🎶👩❤️👨🎵💃🤾🎁❤️🌷🌹🎁
https://youtu.be/8SGCFtRnVGg?si=jnDmdAOmR97w-mAn
6월의 멋진날에....
말 소리가,,,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
완젼 억센 남자
스타일 말투가
영 ~~
거시기 하네요...ㅎㅎ
좀 옆에서 부드럽게
건의를 했으면
좋았을걸,,,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리야 작성시간 26.06.05 수샨 좀
억양이
거슬 리는 말투래도
남편 되시는 분은
그저 이뽀싸서
천생연분 입니더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리야 네네,,,
좀 튀어도
상냥 하니까요.
무뚝뚝한 반면에
커버가 되네여 ㅎㅎ❤️👍🌹
-
작성자에스핀2 작성시간 26.06.05 여자가 예쁘고 착하면 모든것이 사랑스럽습니다.
유명한 부부라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것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그렇치요.
ㅎㅎ
이뿌면 모두
용서가
됩니다. ㅎㅎ
사랑스러우니까요.
서로 이해하고
서로 관용 으로
사는게
사랑 이겠지요!❤️👍
늦은밤?
아침이라
답을 못쓰곤,
잊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