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지역 방

곰.

작성자수샨|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4

'24년 7월에
곰을 처음 보았다!

그때는 쓰레기들을
밖에 내놓고.
어느날 저녁에 곰을
발견 했다.

그래서 쓰레기통을
차고, 창고에도
밖에 내놓치 않는다.

911에 신고를 했는데
집 안에 문을 잠그고 있으라고 했다!
차 문도 잠그라고 한다.
안전 하길 바란다.🙏❤️

세들어 사는 젊은이들에게
보낸 문자 예요.

세든 사람중
한사람이 잘 못해서요.

과일 딸기도
좋아 한다네요.ㅎㅎ

복분자.🍇🍒🫐

접시꽃.🌺🌸🌹

여름철 맛난거 드시고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막살이 | 작성시간 26.06.06 일본도 곰이 나타나 난리라고
    사람도 공격하고 어제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배고픕니다 사진을 보니 ㅎ
    좋은일만 가득 하시기를요 ^^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렇군요...
    한국은 좀
    안전 하지요?!

    옛날에 무주
    스키타러 간날

    반달곰의 철장문을
    열어놓으셨던뷴께서
    피해를
    당하셨어요.ㅠㅠ

    우린 탈출한
    곰 때문에
    한참을 캐피테리아에
    갖혀 있었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스핀2 | 작성시간 26.06.06 수십년 산을 오르다보니 곰과 마주친 경험이 여러번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등산 허가를 받으려면 곰이 파괴할수없는
    정해진 튼튼한 음식물 보호통을 지참해야 합니다.
    또 밤에는 그것을 텐트에서 50 피트 떨어진곳에 놓아야하고
    양치질과 비누로 몸을 청결히 닦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곰이 들어와 입술에 뽀뽀를 해줄수도 있습니다.
    삼겹살 구워 먹으면 다시 집으로 돌아올수 없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휴,,,
    그러셨군요.
    간도 크셔요.ㅎ

    우리애 보이스카웃
    훈련 받을때
    탠트에 치약도
    쓰레기도
    다 나무에
    매달아 놓으라고
    하더군요.

    무서워요. 후덜덜 .ㅎ
    엘로스톤 ?
    유명산 근처 탠트
    치고 자던 아이들 ㅠ
    사고소식.

    버지니아주
    세난도우 엔
    곰들이 막 돌아다녀요.ㅎㅎㅎ
    후라이펜 가지고
    치고,,,🙏💕
    소리에 도망 간데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