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7월에
곰을 처음 보았다!
그때는 쓰레기들을
밖에 내놓고.
어느날 저녁에 곰을
발견 했다.
그래서 쓰레기통을
차고, 창고에도
밖에 내놓치 않는다.
911에 신고를 했는데
집 안에 문을 잠그고 있으라고 했다!
차 문도 잠그라고 한다.
안전 하길 바란다.🙏❤️
세들어 사는 젊은이들에게
보낸 문자 예요.
세든 사람중
한사람이 잘 못해서요.
과일 딸기도
좋아 한다네요.ㅎㅎ
복분자.🍇🍒🫐
접시꽃.🌺🌸🌹
여름철 맛난거 드시고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막살이 작성시간 26.06.06 일본도 곰이 나타나 난리라고
사람도 공격하고 어제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배고픕니다 사진을 보니 ㅎ
좋은일만 가득 하시기를요 ^^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렇군요...
한국은 좀
안전 하지요?!
옛날에 무주
스키타러 간날
반달곰의 철장문을
열어놓으셨던뷴께서
피해를
당하셨어요.ㅠㅠ
우린 탈출한
곰 때문에
한참을 캐피테리아에
갖혀 있었죠...🙏💕
-
작성자에스핀2 작성시간 26.06.06 수십년 산을 오르다보니 곰과 마주친 경험이 여러번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등산 허가를 받으려면 곰이 파괴할수없는
정해진 튼튼한 음식물 보호통을 지참해야 합니다.
또 밤에는 그것을 텐트에서 50 피트 떨어진곳에 놓아야하고
양치질과 비누로 몸을 청결히 닦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곰이 들어와 입술에 뽀뽀를 해줄수도 있습니다.
삼겹살 구워 먹으면 다시 집으로 돌아올수 없습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휴,,,
그러셨군요.
간도 크셔요.ㅎ
우리애 보이스카웃
훈련 받을때
탠트에 치약도
쓰레기도
다 나무에
매달아 놓으라고
하더군요.
무서워요. 후덜덜 .ㅎ
엘로스톤 ?
유명산 근처 탠트
치고 자던 아이들 ㅠ
사고소식.
버지니아주
세난도우 엔
곰들이 막 돌아다녀요.ㅎㅎㅎ
후라이펜 가지고
치고,,,🙏💕
소리에 도망 간데요.